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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뉴스2019-12-03T15:30:53+09:00
산업 뉴스
매체사기사날짜
컬처타임즈‘2020 경기 VR/AR 오디션’ 아이디어 단계 3천만 원, 상용화 단계 7천만 원 등 예비창업자 및 스타트업 개발 지원금 지원2020. 02. 17
전자신문랜들 다쏘시스템 시니어 매니저 "VR·AR 몰입형 기술, 제품 디자인 협업·제작 활발히 적용될 것"2020. 02. 16
중앙일보"5G로 볼 게 없다" 불만 폭주…동영상 대신 AR·VR 급부상2020. 02. 15
디지털데일리판 커지는 VR 시장…8K 화질에 영화·의료 콘텐츠까지2020. 02. 13
인벤픽셀리티게임즈, 다중접속 캐주얼VR '크레이지월드VR' 베타 테스트 개시2020. 02. 13
머니투데이[SW] VR 콘텐츠 제작, 360도 VR 카메라의 방향성2020. 02. 12
앱스토리현실보다 더 리얼한 가상현실, VR 게임의 미래2020. 02. 11
아시아경제최종호 키튼플래닛 대표 "AR 덴탈케어 서비스 시장 키울 것"2020. 02. 11
매일경제[SW] VR·AR 활용한 `실감콘텐츠` 육성에 1900억 투입2020. 02. 11
IT조선"VR로 시술·수술 연습하세요"2020. 02. 10
중앙일보혈액암으로 떠난 딸 만난 엄마…침체 VR 돌파구는 휴머니즘?2020. 02. 09
이데일리[진화하는 엔터산업]①"아이돌과 데이트 하러 VR테마파크 가요"2020. 02. 07
내외통신하프라이프 VR게임 2020년 3월 나온다2020. 02. 06
국제신문빵천동·민락회타운·카페거리 ‘AR(증강현실) 서비스’ 추진2020. 02. 05
매일경제가상현실(VR)·증강현실(AR)로 즐기는 우리 문화유산2020. 02. 04
도시경제증강현실(AR), 확장되는 온라인 쇼핑 戰場2020. 02. 03
이데일리“VR게임은 판호 없이 中시장 공략 가능…적극 지원할 것”2020. 02. 02
뉴스핌콘진원, 신기술 도입 문화콘텐츠에 투자 집중2020. 01. 30
매일일보정부, 1900억원 투입해 VR·AR 디지털콘텐츠산업 키운다2020. 01 .29
머니투데이서울 상암에 亞최대 '실감콘텐츠 스튜디오' 문연다2020. 01. 29
글로벌이코노믹어메이즈VR, 위치기반 VR 체험장 인천국제공항에 첫선2020. 01. 28
IT TIMES이동통신 3사, 올해 상반기 중 5G 단독모드 상용화2020. 01. 27
아주경제애플, 가상 콘텐츠 터치 기술 특허... AR 글라스에 탑재되나2020. 01. 26
위클리투데이첫 마중권역, VR·AR 품고 도시재생 속도2020. 01. 22
한경비즈니스AR·VR 넘어 XR의 시대가 왔다2020. 01. 21
데일리한국SKT-카카오, 초협력으로 'VR·AI 산업' 시너지 낸다2020. 01. 21
아시아뉴스통신국내 최초‘실감형 3차원 가상현실 사이버전시관’신규 구축 오픈2020. 01. 20
아주경제렛츠런파크 부산경남, 증강현실(AR) '동물 없는 동물원' 이색 볼거리2020. 01. 17
전자신문확장현실, 게임과 결합해 40조원 시장으로 부상2020. 01. 17
프리임경제브이아이펫, 스마트 팜 축산 미래직업 VR 콘텐츠 개발 나서2020. 01. 16
IT조선[2020 키워드 #20] 버추얼(Virtual)2020. 01. 16
연합뉴스화학사고 대응력 키운다…화학물질안전원 VR·AR 훈련센터 개소2020. 01. 15
아시아경제VR로 고소공포증 치료길 열렸다2020. 01. 15
이데일리과기부, 올해 `지역 VR·AR 제작거점센터` 4개 신규 구축2020. 01. 15
디지털데일리이제는 찾아야 할 때 ‘5G 킬러 콘텐츠’2020. 01. 14
머니투데이LG유플러스, 구글과 VR 이어 AR 콘텐츠 협력2020. 01. 13
조선일보가상현실서 친구와 하이파이브… 촉감까지 느끼는 XR시대2020. 01. 13
CIO KR8K 지원 기업용 VR 헤드셋··· VR기니어, 차세대 'XTAL' 모델 공개2020. 01. 10
건설경제몰입형 3DㆍVR 콘텐츠 잇단 러브콜2020. 01. 09
트래블뉴스올아이피정보통신, VR 가성비 끝판왕 올아이피 파이맥스 마이스터 국내 출시2020. 01. 08
게임메카CES 2020에서 안경처럼 쓰는 VR 기기가 공개됐다2020. 01. 08
대전일보충남 실감콘텐츠 R&BD 클러스터 구축 주목2020. 01. 08
중앙일보SKT, 스마트폰처럼 AR·VR 콘텐트 볼 수 있는 '5G-8K TV' 선보여2020. 01. 06
아웃소싱타임스소상공인을 위한 AR 플랫폼 '스마트리테일서비스' 출시2020. 01. 06
동아사이언스사실보다 더 사실같은 VR용 디스플레이가 온다2020. 01. 06
이데일리5G로 힘받는 실감콘텐츠, 중국이 치고 올라온다2020. 01. 05
국민일보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 ‘증강현실 동물원’으로 변신2020. 01. 03
전자신문국산 VR스포츠 하드웨어 기술, 뉴질랜드 진출2020. 01. 02
파이낸셜뉴스AR·VR 시장 3년후엔 1600억달러까지… 이통사들, 콘텐츠 개발에 사활2020. 01. 01
한스경제드래곤플라이, 글로벌 사업 강화로 '기지개' 준비2020. 01. 01
한국일보<트렌드> 디지털 시대 콘텐츠 산업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2019. 12. 31
인더뉴스[2019 5대 키워드] 통신업계, 올해 5G 닻 올려…OTT·VR·클라우드 등 경쟁 본격화
2019. 12. 30
경향게임스[창간 18주년 특집] 2020 가상현실 시장 전망(下)
2019. 12. 27
VRN2020년, 차세대 VR U·I 시장이 온다
2019. 12. 26
경향게임스[창간 18주년 특집] 2020 가상현실 시장 전망(中)
2019. 12. 26
더게임스국내 업체 글로벌 VR 시장 도전 한창
2019. 12. 25
이투데이SK텔레콤, ‘동물 없는 동물원-북극곰편’ 공개…"ARㆍVR∙초실감 5GX기술"2019. 12. 23
경향게임스[창간 18주년 특집] 2020 가상현실 시장 전망(上)2019. 12. 23
산업일보중국 AR·VR 시장, 기술 영역 확대 및 5G 보급 기반 성장 가속화2019. 12. 21
블록체인밸리NIPA, 5G 콘텐츠 지원기업 해외시장 진출 러시..국내 5G, VR, AR, AI 콘텐츠 분야 지원 박차2019. 12. 21
중앙일보VR 기술로 자동차도 '아이언맨 수트' 만들 듯2019. 12. 20
KBENCH화웨이 가상현실(VR) 글래스 중국서 판매 시작.. 가격 2999위안2019. 12. 19
디지털타임스무섭게 크는 5G시장...6년 후 가입자 26억명2019. 12. 19
파이낸셜뉴스현대·기아차, 신차개발에 '가상현실(VR)' 최첨단 시스템 도입2019. 12. 18
뉴스웍스GPM 자체 개발 VR 게임 3종 북미 시장 공급2019. 12. 18
전자신문'새 시대의 산업숙련도, 가상증강현실이 연다' 산업군 속 국내 가상현실 기2019. 12. 17
인벤핸드 트래킹, VR에 어떤 변화 가져올까?2019. 12. 17
환경미디어[2020년 주목할 예산] 미래 선도 ‘실감 콘텐츠 산업’ 육성2019. 12. 16
비즈니스포스트드래곤플라이 피엔아이컴퍼니, 가상현실 육성정책에 사업기회 넓어져
2019. 12. 15
아이뉴스24VR게임 놓고 다른 길 가는 소니와 MS2019. 12. 15
일간투데이내년 '실감형콘텐츠 사업' 예산 확대…“5G시대 걸맞는 콘텐츠 개발에 노력할 것”2019. 12. 13
경남도민일보"정비 시뮬레이션 향상, 산업안전 견인할 것"2019. 12. 13
JTBC귀로 듣는 음악?…진짜 공연 보는 듯한 'VR 앨범'
2019. 12. 10
동아닷컴게임과 체육의 만남, DDP '플레이 디자인, 플레이온' 전시회에 가다2019. 12. 10
헤럴드경제‘삼성XR’ 앱 통해 360도 라이브 공연 감상한다2019. 12. 09
스포츠동아“VR 키워라”…이통사, 글로벌 기업과 맞손2019. 12. 09
CIO Korea어도비, 페이스북의 VR 창작 플랫폼 인수2019. 12. 09
스카이데일리내년 시장규모만 22兆, 앞다퉈 VR·AR 투자 확대2019. 12. 08
KBS NEWS[클릭@지구촌] 판타지 영화처럼 축구장에 나타난 거대 불꽃 사자
2019. 12. 05
동아경제이통사, VR콘텐츠·기기 선점경쟁 ‘후끈’2019. 12. 04
한국일보‘피카츄’의 멸종위기 이야기 VR로 만난다
2019. 12. 03
신아일보캠코, 수원 광교법조단지에서 VR안전교육2019. 11. 27
IT조선박인찬 대표 "드래곤플라이, 2020년부터 VR·AR로 부활한다"2019. 11. 27
지디넷코리아LGU+ "2020년 AR·VR 앞세워 5G 경쟁력 높인다"2019. 11. 26
게임메카서대문구, 4차 산업혁명 시대 대비 교육센터 만든다2019. 11. 23